Ctrl + Alt + Hit Rewind
Makeup Re-wined
이중 세안을 위한 순한 오일 베이스 클렌저를 찾고 있나요?
트랜스포밍 제형의 오일 베이스 클렌저인 메이크업 리와인드 하나만으로 세 가지 클렌저를 사용하는 기분을 느껴보세요.
말캉한 젤리 제형을 덜어 피부에 마사지하면 부드러운 오일로 변하죠. 물이 섞이면 마술같이 연한 우유 제형으로 변해 메이크업을 완벽히 지워주고 피부를 편안하고 깨끗하게 만들어줘요.
자, 이제 이중 세안의 두 번째 순서인 워터 베이스 클렌징을 시작할 준비를 끝냈어요. (물론 두 번째 세안은 필요한 경우에만!)

Hey, hi, hello ― We’re KraveBeauty
스킨케어, 왜 이렇게 어렵죠?
넘치는 제품과 쏟아지는 정보들.
수많은 ‘해야 해!’와 ‘하지 마!’ 속에서 피부도 마음도 지친 사람들, 진짜 내 피부의 목소리를 존중하는 사람들이 한데 모여 만든 브랜드.
크레이브뷰티는 피부에 꼭 필요한 것들로만,
가장 지속가능하고, 정직하게 만듭니다.
지금까지=‘해야 하니까' 해왔던 스킨케어에 작별을 고하고 크레이브뷰티와 함께 리셋 버튼을 눌러요!

‘피부 관리법’ 보다는 '피부' 에 더 집중하는 브랜드
우리의 일은 제품의 기능을 화려하게 만드는 것이 아니라 피부 본연의 기능을 튼튼하게 만드는 일. 내 피부 스스로의 목소리를 존중하며 피부의 ‘기초 체력’을 키울 수 있는 스킨케어를 연구합니다.
내 피부가 하는 이야기를 귀 기울여 듣고
내 피부에 필요한 케어를 내 스스로 즐겁게 찾아 하는 것!
이것이, 크레이브뷰티의 ‘인텐셔널 스킨케어’입니다.














책임 생산, 책임 소비, 그리고 지속가능한 경영
지속가능한 크레이브뷰티
지구가 보내는 SOS
화장품 시장에 쏟아지는 수만개의 유행템. 미처 다 쓰지 않고 버려지는 수천개의 제품들. 환경 위기를 멈추기 위한 첫 단계는 어쩌면 우리가 다 알고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 책임 생산, 그리고 책임 소비.
슬로우 다운 스킨케어
크레이브뷰티가 가장 자신있게 할 수 있는 약속. 비슷비슷한 제품을 더 많이 만드는 것보다 꼭 필요한 제품을 더 좋게 그리고 지속가능하게 만드는 것.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크레이브뷰티의 (느린) 제품 런칭 주기가 우리가 존재하는 화장품 시장의 표본이 될 때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