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 구매, 환불 및 교환 관련 FAQ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7-10 16:43: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66

🌴 크레이브뷰티 고객센터 

◾ Tel: 02-6956-2017

◾ Email: hello@kravebeauty.co.kr

◾ Business Hour: 평일 10am - 6pm (공휴일 휴무)


※ 문의량 증가시, 전화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이트 내 1:1문의 혹은 이메일(hello@kravebeauty.co.kr)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





✅ 배송


Q) 해외 배송은 하지 않으시나요?

A) 크레이브뷰티는 현재 한국미국말레이시아그리고 싱가폴 총 4개국가에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통해서만 판매와 해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그 외의 국가들에도 크레이브뷰티의 제품들을 하루 빨리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크레이브뷰티 미국 공식 온라인스토어 https://kravebeauty.com/
◾ 크레이브뷰티 글로벌(말레이시아싱가폴공식 온라인스토어
https://global.kravebeauty.com/





Q) 무료배송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A) 주문하신 총 결제금액이 30,000원 이상이면 무료발송으로 배송을보내드리고 있어요. 





Q) 주문을 2(또는 이상)로 나눠서 주문했는데 합포로 수령했어요배송비 환불받고 싶어요!

A) 저희는 시스템 상 각 주문건의 금액 기준으로 배송비 부과여부가 결정되고 있어요따라서, 30,000원 미만의 주문건의 경우 배송비가 추가된 금액으로 결제가 돼요.


그러나 수령인 성함/주소/연락처가 동일한 경우 택배사 시스템상 자동으로 합포 배송이 되기 때문에 각 주문건은 30,000원 미만이지만 최종적으로 한번에 수령한 제품의 금액이 30,000원 이상인 경우 부과된 배송비의 경우 전액 환불해드릴게요 :)





Q) 방금 제품을 주문했어요언제쯤 도착할까요?

A) 크레이브뷰티는 CJ대한통운을 통해 평일 오전 11시 주문까지 당일발송, 11시 이후 주문부터는 익일발송을 진행하고 있어요!

운송장번호는 입력하신 전화번호와 e메일을 통해 안내 드리고 있으며 배송조회는 당일 오후 5시 전/후로 가능해요.

택배는 영업일 기준 2~3일 안에 수령이 가능하지만,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영업일 기준 1~2일 정도 추가 배송일이 소요될 수 있어요.

또한 택배사 내 물류 상황 및 기후(ex:폭설)로 인해 배송 지연이 발생할 수도 있다는 점도 참고 부탁드려요 :)





Q)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A)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시고자 할 경우 아래의 안내를 참고 부탁드려요!


회원으로 주문한 경우선 수정 후 주문

- My page -> 개인정보수정을 통해 배송지 주소 선 수정 후 주문.

- 주문 후 배송지를 수정하시는 경우 해당 배송지가 반영이 되지 않아요.


비회원으로 주문한 경우선 주문취소 후 재주문

주문번호로 주문조회 후 해당 주문을 취소하신 후 다시 주문해 주셔야 해요.

 

네이버페이로 주문한 경우:

주문이 아직 “상품준비중인 경우 고객님이 직접 네이버페이 상의 주문내역에서 해당 주문 건 조회 후 배송지 수정이 가능해요.

주문이 이미 “배송준비중” 경우에는 배송지 수정이 되지 않아요 😥



 



✅ 제품 구매

 

Q) 구매 수량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A) 최근 크레이브뷰티 제품을 재판매 목적으로 대량구매하는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어요

고민 끝에저희는 더 많은 분들이 저희 제품을 사용해보실 수 있도록동일 배송지를 기준으로 하루에 동일 제품당 3개까지 일구매 수량을 제한하기로 했어요

(제품을 3개씩, 하루에 여러 주문에 걸쳐 구매하는 경우 역시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만약 제품당 총 3개의 수량을 초과하는 주문의 경우 예고없이 배송 보류될 수 있으니, 주문시참고 부탁드립니다 :)





Q) 네이버페이로 주문하고 싶은데, 어떻게 주문하나요?

A) 현재 비회원 주문건에 한해서 네이버페이로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사이트 내에서 비회원으로 접속하여 원하는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은 뒤, 사이트 우측 상단의 CART (장바구니)를 클릭해주세요.

그 후, 장바구니 페이지 중앙 하단에 있는 네이버페이 결제 버튼을 누르면 네이버페이로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







✅ 주문 취소 / 환불 / 교환


Q)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제품 배송 전 취소의 경우:

-회원주문내역에서 주문조회 후 구매취소 가능.

-비회원주문번호로 주문조회 후 구매취소 가능.

 

제품 배송 후 취소의 경우:
-
배송이 완료된 후 1주일 이내에 크레이브뷰티 고객센터 혹은 게시판을 통해 주문 취소 요청을 주셔야 하며

제품 수거 후 사용하지 않은 새제품에 한하여 반품배송비 차감 후 주문취소 및 환불을 진행 드리고 있어요.


반품배송비: 배송료 지불 여부에 따라 환불되는 금액이 다르니, 참고해주세요!

무료배송 전체취소왕복 반품배송비 5,000원 차감 후 전액 환불.

무료배송 부분취소반품배송비 2,500원 차감 후 전액 환불

- 배송비 지불 취소: 반품배송비 2,500원 차감 후 전액 환불




 


Q)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한 기준이 있나요?

A)

① 부작용을 경험한 경우:

제품을 사용하신 후 겪으신 부작용 관련 사진 혹은 피부과 전문의의 진단서(소견서)를 크레이브뷰티 고객센터(1:1문의)나 이메일(hello@kravebeauty.co.kr)로 보내주세요.


② 제품 및 포장과 관련하여 문제(ex:제품 파손)가 발견된 경우:

1) 제품을 받으신 당시의 택배 상자 사진 (배송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했는지 확인하기 위함입니다!)

2) 하자가 발생한 제품의 사진

두 사진을 함께 첨부하여, 크레이브뷰티 고객센터(1:1문의)나 이메일(hello@kravebeauty.co.kr)로 보내주세요.


관련 내용은 확인이 되는대로, 최대한 빨리 반품/환불 혹은 교환에 대해서 추가로 안내 도와드릴게요 😉

* 배송비를 지불한 주문건의 경우, 배송비를 포함한 금액이 환불됩니다.



 


Q) 반품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반품시 유의사항)

A) 고객님께서 반품 신청을 해주시면, 크레이브뷰티에서 택배사에 반품 접수를 합니다.

이후 기사님이 방문하셨을 때 반품하실 물건을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환불 처리를 진행하고 있어요.


단, 아래와 같은 경우에는 반품 처리 과정에서 혼선이 빚어질 수 있으니, 유의 부탁드려요! 🙏

1) 별도의 반품 신청을 하지 않고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여 개인적으로 택배를 전달하는 경우

2) 주문자 명이 아닌 다른 이름으로 물건을 보내는 경우



 



Q) 제가 주문한 제품과는 다른 제품이 도착했어요!

A) 주문하신 제품과 상이한 제품을 수령하신 경우 크레이브뷰티 고객센터(1:1문의) 혹은 이메일(hello@kravebeauty.co.kr)을 통해 교환 요청을 해주시면 교환을 도와드리고 있어요.



 




그 외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크레이브뷰티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에 문의 남겨 주세요.

크레이브뷰티 팀이 확인 후 빠른 안내를 도와드립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주식회사 크레이브뷰티
  • 대표자 유누리
  • 개인정보 관리책임 및 청소년 보호 책임자 유누리
  • E-mail hello@kravebeauty.co.kr
  • 대표번호 02-6956-2017 *문의량 증가로 전화 상담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이메일 및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통신판매업 신고 제 2017-서울서초-2230호 [사업자정보확인]
  • 사업자등록번호 216-86-00711
  •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뚝섬로1나길 5, 헤이그라운드 성수시작점, #404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U+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